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기업 PR(1) 대상 - 엘지그룹

커다란 백지 위에 지우개 하나. 지우개에는 이렇게 써 있다. ‘Think New’. 일종의 티저광고다. 보는 사람으로... [2005-11-21 17:12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공기업 대상 - 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

한국승강기안전관리원이 안전 캠페인용 광고를 제작하면서 핵심 포인트로 잡은 것은 ‘의외성’이다.... [2005-11-21 17:12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대학 대상 - 동국대

동국대는 올해 건학 100돌을 맞아 세계적인 대학으로 도약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. 이미... [2005-11-21 17:11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자동차 대상 - 지엠대우 젠트라

젠트라의 광고는 기존에 보았던 자동차 광고와는 많이 다르다. 자동차가 아닌 차를 타는 사람에 초점을 맞춰... [2005-11-21 17:10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자동차 금상 - 기아차 쏘렌토

쏘렌토는 국내 자동차회사에서 만드는 스포츠유틸리티차(SUV) 가운데 최상급 차종이다. 출시할 때부터 세련된... [2005-11-21 17:09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외제차 금상 - 혼다코리아

지구를 생각하는 좀더 환경 친화적인 교통수단에 대한 관심은 높아져만 가고 있다. 전문가들이 점찍는... [2005-11-21 17:08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생활용품 금상 - 웅진코웨이 룰루

“닦지 말고 씻자.” 웅진코웨이 ‘룰루비데’는 화장실 문화의 변화를 재치있고 코믹하게 이끌어가는 광고로... [2005-11-21 17:08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화장품 금상 - 태평양 아이오페

‘주름 싫어, 칙칙함 싫어.’ 여성들의 피부 관련 고민은 이 두 가지로 압축된다. 나이가 들수록 눈과 입... [2005-11-21 17:07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주류 금상 - 디아지오 윈저

‘리더의 강인함 그리고 부드러움’ 진정한 강함은 부드러움이다. 디아지오코리아의 대표 브랜드... [2005-11-21 17:06]
[제8회 한겨레 광고대상] 정보통신 금상 - 케이티

“라이프 이즈 원더풀(Life is wonderful)” 캠페인은 기존 광고에서 목표로 삼았던 케이티(KT)의 고객감동... [2005-11-21 17:05]
   345 346 347 348 349 350 351 352   
̽Ư
<Ѱܷ> ð Բ 16 ü 縦 ǽմϴ.
[ȹ]
ڹ ?
Ѱܷ
&
Ѱܷ21
&